반응형

#자전거여행 #교토 구석구석 사진들


교토여행, 교토의 구석구석 모습들을 늘 알고 싶었어요. 그래서 자전거를 대여 했어요.

전동자전거 대여비가 1일에 1,700엔 정도 되었습니다. 19시까지 대여 가능했어요.

교토에서 자전거여행을 한다면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 바로! 자전거를 아무대나 오래동안 주차를 해두시면 안되요.

견인해간답니다.;;

자전거는 자전거 주차장이 따로 있고, 자전거를 타고 갈 수 없는 거리가 있어요.

자전거 주차 비용은 1일 약 200엔이었습니다.

주의사항은 자전거 렌트시 점원이 자세하게 알려주니까 꼼꼼히 확인해보셔야 해요 :)


▲ 어딘지도 모르는 교토 골목

자전거 타고 달리다 한 컷

 문앞에 놓여있는 자전거

일본은 자전거가 참 보편화 되어 있어요 :)

 좌측에 보이는 자전거 도로 :)

교토는 정말 오랜시절 일본의 수도였던 만큼

옛날 느낌의 건물들이 많이 남아있어요

 한적하고 깨끗한 교토의 도로

날씨가 참으로 좋았어요.

구름 모양, 구름 색깔

모든것들이

자전거 여행을 하며 찍은 사진은 주로

nikkor 20mm렌즈로 찍었습니다.

 돌이켜보니 아파트? 높은 건물들을 많이 보지 못했어요.

 우편함이 마음에 들어서 찍은 사진

기찻길 위로 지나가려 합니다

드라마세트장에서나 볼 법한 교토의 집들이

정~~~말 많아요.

그래서 교토라는 분위기에 압도 되었던 것 같아요

 버스기사님이 좋아서 한 컷 찍었어요

몇 몇 사진은 자전거를 달리며 찍은 사진들이라 흔들린 감이 있어요.

왜 교토교토 하는지 알 것 같아요.

교토 또 가고 싶어요.. 진심. 그때는 3박이 아닌 일주일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