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차를 타고 약 90분을 달려 도착한 #교토

교토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는 지인의 말을 듣고 과연 교토가 어떠한 곳인지 기대가 컸습니다.

과연 과거 일본의 수도였던만큼, 오사카와는 다르게 내가 생각하는 그 일본의 모습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일본여행 2일차의 시작은

니넨자카 산넨자카의 야경으로 시작해볼께요.


  사람이 많이 붐비는 시간에 갔기에...

삼각대를 두고 찍지 못한

니넨자카 산넨자카의 거리

니콘 D750 85mm, 20mm 

로 주로 찍었어요.

  내가 생각하는 일본의 야경, 한적한 거리

  청수사 가던 길 중에 찍었어요.

니넨자카 산넨자카

이 곳에 도착했을때는

해 질 녘 

이었어요.


  일본 전통의상을 입은 외국인들

저도 한번쯤은 입고 걷고 싶었지만..

  안전을 위해 교통정리 해주시는 분을 배경으로 한 컷

감사합니다 :)

  청수사 (기요미즈데라) 입구에서

야경

저녁임에도 불구하고 참 많았어요.

  저녁에 바라보는 교토 타워

미안해요 삼각대 놓고 못찍어서 ㅠㅠ

  니시키 시장

400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어요.

교토에 가시면 많은 분들이 먹으러 이곳에 가죠 :)

  교토 전경을 한 컷


  해 질 녁

보정도 안했는데 이렇게도 색감이 이쁘게 나왔어요.

이렇게 일본여행의 2일차

교토여행의 첫 날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